무료 진로진단

무료 진로진단으로 스스로 적성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유선으로 연락 혹은 문의사항 작성 후
발송해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E-Mail : official@educanvas.kr

Phone : 031-281-7913 ( 평일 09:00 ~18:00)

Address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길 12,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8층 R11 에듀캔버스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수집 항목 : 연락처 및 문의/답변 내용에 포함된 개인정보
2. 수집 목적 : 문의 확인과 답변 처리
3. 활용기간: 2년 보관 후 파기
문의간 발송된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달성시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개인 정보 수집 관련하여 미동의할 경우 문의할 수 없습니다.
이용약관

에듀캔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래의 약관은 회원님들께 원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내용들이오니 서비스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장 총 칙
알파지니는 이용자가 서비스 약관을 승낙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여 알파지니의 회원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약관의 변경사항은 전자우편 등으로 변경 내용을 통지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알파지니 하단 회원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1조(목적)
본 약관은 ㈜ 에듀캔버스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인 알파지니(http://www.alphajini.co.kr)의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를 이용하는 이용자 (이하 회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용자: 알파지니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 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음 각 호의 사람을말합니다.
- 학생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이용자ID를 부여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 강사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이용자ID를 부여받은 강사를 말합니다.
3. 회원ID :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가입시 회원이 선정한 이메일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회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회원 :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단순 이용자를 말합니다.
6. 서비스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자기소개서 템플릿제공, 자기소개서온라인 작성시스템제공, 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제공, 자기소개서 파일제공등의 목적으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을 공지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본 약관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회원약관'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회원가입시 약관동의항목에 "동의함" 체크하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 면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및 수집사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소정의 가입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알파지니는 자기소개서 템플릿 제공 및 온라인 작성/첨삭 제공 사이트로써 회원에 대한 각종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사항 필수사항 하며 외 사항 선택사항 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수집사항 1 : 성명, 이메일, 핸드폰번호, 비밀번호 등
-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식별을 위한 목적
그 외 회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출신지 및 본적지,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이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 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실제 성명과 일치하지 않는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실제 성명과 핸드폰번호가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회사는 회원의 허위 기재(일반회원의 경우 성명과 핸드폰번호, 강사의 경우 증빙한 첨부서류)가 발견된 경우 임의로 회원의 ID를 사용중지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제2조 6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자기소개서 템플릿 제공 서비스
2.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온라인 작성 시스템
3.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
4.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
5. 기타 고객의 요청 및 회사의 판단으로 행하는 부가 서비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9조 (강사회원 정보, 첨부파일 등록)
제9조는 강사회원에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1. 강사회원은 강사회원가입 시 혹은 가입 후 프로필 및 관련 서류를 등록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강사회원은 프로필 및 경력증명서를 사실에 기반하여 거짓없이 작성해야 합니다. 위반한 경우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강사회원에게 있습니다.
3. 강사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후 관리자 승인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4. 강사회원이 등록한 프로필 및 관련 서류는 관리자가 검토 및 열람할 수 있으며 교육배정에 반영됩니다.
5. 회사는 강사회원이 프로필 및 경력증명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등록한 경우 이용중지, 회원탈퇴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일반회원정보, 자기소개서 템플릿 및 자기소개서 작성서비스)

제10조는 일반회원에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일반회원은 작성하기 원하는 자기소개서 템플릿을 검색한 후 자기소개서 작성 및 첨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허위 정보 (이름, 핸드폰 번호 등)를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거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를 위반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일반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1조 (교육 위탁용역을 통한 서비스)
회사는 교육 용역을 체결한 학교, 지자체, 기관, 센터 등의 캠프/집체형 교육진행시 사이트내의 서비스를 제공,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단독 혹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자기소개서 템플릿 및 사이트 내 온라인 작성 및 파일다운로드 서비스의 기본사용은 무료로 합니다. 추가적인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유료로 진행됩니다. 학교, 지자체, 기관, 센터 등에서 학생/일반인을 대상으로 특강 및 캠프형식으로 자기소개서 작성 및 실시간 첨삭서비스를 이용할 시에는 유료로 이용하여야 합니다. 해당 유료 상품의 요금은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차등을 두며, 이에 대한 금액은 서비스 이용자와 협의에 의해 결정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요금 환불)
다음의 경우에 서비스 이용에 대해 환불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솔루션 사용비)에 대해 환불처리 할 수 있습니다.

1.회사의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2.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운 경우
3.이용요금을 환불받고자 하는 경우 환불 사유를 명시해 서면으로 회사에 유료서비스의 환불을 요청(이하 “환불 요청”이라 합니다)하여야 합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회사는 개인회원에게 서비스 이용•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알리거나 각종 상품 서비스 소개, 홍보 등을 위한 정보를 우편물, 이메일이나 IoT 등 신종 기술 및 기기를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사이트 등에 기타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전 항의 방법으로 그 수신을 동의한 개인회원에게 기타 광고 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사이트 등에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제17조 (자료 내용의 책임 및 활용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강사정보, 프로필, 모든 게시판의 글 등 포함하는 사이트에 게시한 모든 게시물을 말합니다.
2.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타,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위사실 및 알파지니의 취지에 어긋나는 자료는 임의대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작성한 정보는 고용 및 취업활동 통계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언론 매체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체 배포의 내용이 회원의 개인정보가 배포되는 것은 아닙니다.(예, 성명, 이름 등 회원의 고유한 정보)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5조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최선을 다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합니다.
4.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ㄱ.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ㄴ.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ㄷ.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ㄹ.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ㅁ.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ㅂ.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ㅅ.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ㅇ.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ㅈ.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중지, 삭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로그인 이후 회원정보수정 안에 있는 "회원탈퇴"를 이용해 해지 신청을 하면, 가입이 해지됩니다. 단 해지와 동시에 회원의 모든 권한은 소멸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19조 내용을 위반하고,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9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휴면계정)
개인회원이 선택한 개인정보 보유기간 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은 자동 탈퇴되며 후에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데이터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등의 방법을 통해 휴면계정에 대한 안내 및 계정자동탈퇴를 고지합니다.

제22조 (면책 및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7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19조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3 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사이트 등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고지합니다.

제 24 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3. 1,2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개인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지정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에듀캔버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 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9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시행일자: 2023년 9월 20일

제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에듀캔버스는 회원가입, 서비스이용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회원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실명), 휴대전화번호, 방문 사용자 기록, 쿠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교육신청서 작성,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상담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① 에듀캔버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콘텐츠 제공
2) 회원관리,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불만처리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시스템에 관한 테스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니터링
4)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에 따른 마케팅 및 광고성 정보 전달
5)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 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에듀캔버스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해지(탈퇴신청)시 까지 입니다. 다만,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 시, 부정한 이용으로 인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② 해지시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아래에서 정한기간 동안 회원님의 거래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 계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2)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5)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6)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3개월
7) 기타 회원의 동의를 득한 경우: 동의를 득한 기간까지

제 4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① 에듀캔버스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서비스 이용 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각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 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제 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에듀캔버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볍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6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① 에듀캔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심재종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281-7913
E-mail: edu-canvas@naver.com
서비스정보처리방침

알파지니 “LMS” 서비스 정보 처리 방침
㈜에듀캔버스(이하'회사')가 처리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 요시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모바일 웹/앱 포함)의 이용자가 언제나 안심하고 회사 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 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어떠한 조치를 취 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2. 개인정보 처리목적 및 수집항목
3. 개인정보 비공개 원칙
4. 개인정보의 처리기간 및 파기절차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수정, 이용동의 철회 요구 권리 및 행사방법
6. 개인정보 처리위탁에 관한 사항
7.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행태정보의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0.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열람 청구 접수,처리
12.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3. 개인정보 관련 불만 처리 사항 및 고객 유의사항
14. 광고성 정보 전송
15.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16.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1.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주)에듀캔버스는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관련 법규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적 내용
회원 가입 및 관리 • 가입자 확인 : 가입자 본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가입횟수 제한
• 부정이용방지 :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이용: 서비스 신청에 따른 콘텐츠 및 맞춤 서비스 이용
- 진로진단 : 진로 종합진단(흥미,적성,다중지능)
- 알파지니 : AI로 생성 하는 개인 맞춤 커리큘럼
• 환불 처리: 미사용 상태에서 30일 이내 고객센터 문의시 처리
- 환불요청시 (계좌)수집항목: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 환불요청시 (신용카드)수집항목: 카드사명, 카드번호
부가 서비스 제공 • 공지사항 안내: 서비스 안내, 긴급 안내, 업데이트 안내 제공
• FAQ: 자주 묻는 질문, 신규 질문 안내 제공
• 고객센터: 서비스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 이메일 답변 제공
문의 응대 • 고객센터 분류(문의 유형)
-계정문의: 서비스 이용자 계정 관련 답변
-환불문의: 환불 가능여부, 진행상황, 완료상황 답변
-서비스문의: 서비스 사용시 불편사항, 추가문의 답변
-공지사항문의: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 답변
정보 제공 • 전체관리자
-전체 반별 통계값(excel)
-대시보드 정보(pdf)
• 관리자
- 담당 검사자 통계값(excel)
• 공통
-검사자 페이지에 기제된 결과 값(pdf)
-이벤트(사진,텍스트,외부링크:유튜브,그외
-공지사항(사진,텍스트,외부링크:유튜브,그외)
-문의시 답변(개별 등록한 내용에 한함)
-FAQ(관리자 등록한 내용에 한함)
2. 개인정보 처리목적 및 수집 항목
회원가입 및 관리,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은 다음 과 같습니다. 당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목적 구분 수집항목 수집방법
필수 선택
회원가입 및 관리
*가입승인제로 운영
진단자 관리[학교] 이름,아이디,비밀번호,휴대폰번호,소속정보(학교) 광고 동의여부 홈페이지
전체 진단자 그룹 관리[학교] 이름,아이디,비밀번호,휴대폰번호,소속정보(학교) 광고 동의여부
진단자 관리[기관] 이름,아이디,비밀번호,휴대폰번호,소속정보(기관) 광고 동의여부
전체진단자 그룹관리[기관] 이름,아이디,비밀번호,휴대폰번호,소속정보(기관) 광고 동의여부
인증키 이름,아이디,비밀번호,휴대폰번호,인증키구매일시 소속정보(학교/기관)
서비스제공 데이터 진단자명, 소속,테스트 일시,테스트 결과 소속정보(학교/기관),담당 관리자정보 홈페이지
부가서비스제공 이벤트 작성자정보,작성일자,작성 내역 이벤트 참여신청자 정보
공지사항 작성자정보,작성일자,작성 내역 X
문의답변 환불 신청자정보,구매이력,환불경로(계좌,카드) X
직접 문의 신청자정보,문의 내역 X
※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이용하는 서비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수집 방법
- 홈페이지(PC, 모바일, 앱)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회원정보수정, 서면, 팩스, 전화, 이메일,이벤트 응모, 고객센터 문의, 협력회사를 통한 수집
3) 고객 맟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선택적 개인정보가 있을 수 있으나 이를 입력하지 않은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함에 제한이 없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인권침해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4) 고객 맟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선택적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 수집시점에서 이용자에게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보유기간’에 대해 안내드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3. 개인정보 비공개 원칙
㈜에듀캔버스는 수집한 개인 정보를 상기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이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회원이 사전에 개인정보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4. 개인정보 처리기간 및 파기 절차
1) 개인정보 처리 기간
(주)에듀캔버스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다만, 이하 정의 내역에서 별도로 보존기간을 지정하고있는 경우에는 그 기간이 경과한 후에 파기,평생 회원으로 동의 했을 경우 별도 탈퇴 되지않을시 유지 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 구분 보유•이용기간 근거법령
회원 가입 및 관리 기본회원 *평생회원 동의자 외 전체 최종서비스 이용일/회원 탈퇴시 까지 개인정보 보호법4장 제15조
평생회원 *평생회원 동의자만해당 회원 탈퇴시에도 유지/재 가입시 연동 개인정보 보호법4장 제17조
서비스 제공 기간제 최종 서비스 허용일/회원 탈퇴시 까지 개인정보 보호법4장 제15조
인증키 인증키 구입 후 유효기간까지/ 회원 탈퇴시 까지 개인정보 보호법4장 제15조
문의 답변 전체 회원 최종 서비스 이용일/회원 탈퇴시 까지 개인정보 보호법4장 제15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주)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평생 회원의 탈퇴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관하며 보존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가. 파기절차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 방법을이용하 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 정보의 열람 및 수정, 이용 동의 철회 요구 권리 및 행사 방법
회사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열람 또는 수정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 및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회사는 진위여부를 확인 후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탈퇴한 회원정보는 어떠한 용도로도 이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수정/동의 철회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뉴 상단의 [My+] 메뉴 클릭 → [프로필] → [기본정보수정] 클릭

- 홈페이지 회원 탈퇴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뉴 상단의 [My+] 메뉴 클릭 → [프로필] → [기본정보수정] 클릭

6. 개인정보 처리위탁에 관한 사항
(주)에듀캔버스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 하고 있습니다.
위탁계약 체결시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 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업무 및 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 받은 자 업무의 내용 재 위탁에 대한 사항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서비스 대금 결제
(1) 기간제
(2) 인증키
https://business.naver.com/privacy/privacy.html
※ 업무 특성 상 제공받은 항목 외 고객정보를 추가적으로 수집해야 할 경우는 회원님께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쳐 수집 및 활용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정보주체는(주)에듀캔버스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 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고객센터 문의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서면으로 진행시 별지 개인정보 열람요구서를 제출 하셔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 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개인정 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 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보 주체의 직접 탈퇴 전까지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 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 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없습니다.(주)에듀캔버스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이하“LMS”의“회원정보 수정”을 통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위탁 받은 자 업무의 내용 재 위탁에 대한 사항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서비스 대금 결제
(1) 기간제
(2) 인증키
https://business.naver.com/privacy/privacy.html
열람,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정보주체의 요청의 경우 서비스 제공 시간 내에 정정, 삭 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주)에듀캔 버스가 처리하고 있는 본인 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사항
㈜에듀캔버스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알파지니(www.alphajini.co.kr)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 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용자는 쿠키 설치 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켓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에 활용됩니다.

2) 쿠키설정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 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저장을 거부 할 수 있 습니다. 다만, 회원께서 쿠키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Edg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탭> 고급
(2)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개인정보 및 보안> 사이트 설정
(3)Safari의 경우
설정> Safari > 고급> ‘모든 쿠키 차단 켜기’

9.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회사는 다음과 같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 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려는 광고 사업자 : 구글, 네이버, 카카오, 모비온, 크리테오, 플 레이디, 메타(구 페이스북) 픽셀
-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실행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 수집·처리되는 행태정보 항목 : 이용자의 웹/앱 방문이력, 검색이력, 구매이력
- 보유·이용기간 : 수집 후 1년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0.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주)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물리적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조치
이용자의 개인 정보는 접근 권한과 비밀번호에 의해서 철저히 보호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 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기능을 통해서 보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가 침해 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 고 있습니다. 급작스런 시스템 장애로 개인정보가 훼손되는 것을 대비하고자 데이터를 정기 적으로 백업하며, 기타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모든 기술적인 장비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조치
회사는 개인 정보 관련 직원을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운영하며 정기 또는 수시로 담당 자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개인정 보보호 보호지침 이행 및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별도 절차를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으 며,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지체없이 시정 및 개선하는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열람 청구 접수·처리
(주)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 한 사 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 해 서비스 제공 시간 내에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심재종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604-7776
이메일:edu-canvas@naver.com

12.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 진흥원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 의 처리 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 구할 수 있습니다.

‣중앙행정심판위원회: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 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경찰청: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13. 개인정보 관련 불만 처리 사항 및 고객 유의사항
1) 개인정보 관련 불만처리
-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사항이나 의문사항이 있으시다면 회사 홈페이지(www.educanvas.co.kr)‘고객만족센터’메뉴 또 는 고객만족센터 ☎031-604-7776 로 문의주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한 답변 및 처리 를 할 것입니다.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이름 심재종 박예희
소속 고객정책실 고객만족팀 고객만족팀
연락처 031-604-7776
-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https://privacy.kisa.or.kr /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ECRM) (https://ecrm.police.go.kr / ☎ 국번없이 182)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go.kr / ☎ 국번없이 1833-6972)

2) 개인정보 관련 이용자 유의사항
이용자께서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 및 유출 위험에 대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안 전하게 관리하셔야 합니다.
① 회원 가입 시 비밀번호를 타인이 유추하기 어렵도록 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설정
②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
③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공유금지
④ P2P등 인터넷에 공유하는 데이터에 이용자의 개인정보 저장금지
⑤ 인터넷에서 출처 및 근거가 없는 불명확한 자료 다운로드 금지
⑥ 공공장소(학교, PC방 등)에 설치된 PC 사용 후 반드시 로그아웃 및 웹브라우져 종료 등

14. 광고성 정보 전송
(주)에듀캔버스는 회원 가입시 사전 동의를 받지 않은 사용자에게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이벤트,외부 협력사)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 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에 근거하여 사전 동의 없이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재화 등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관리자가 기간제 만료일 이내에 정보주체와 거래한 것과 동종의 재화 등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는 경우(기간제 서비스)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이름 심재종 박예희
소속 고객정책실 고객만족팀 고객만족팀
연락처 031-604-7776

15.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 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6.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 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 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전에 고지합니다.
알기 쉬운 개인정보 처리방침
알기 쉬운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란?
㈜에듀캔버스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주요 내용을 요약하여 쉽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 내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회원가입 과정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을 수집합니다. 또한, 이용자의 민원 처리 및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를 추가로 수집하는 경우에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수집되는 개인정보(쿠키)는 이용자에게 좀 더 편리한 서 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에듀캔버스는 이용자로부터 사전에 동의 받은 목적 내에서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즉,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관리, 마카다미아 서비스의 제공 등의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에듀캔버스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에듀캔버스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는데, 위 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 쿠키의 운용 및 거부
㈜에듀캔버스는 정보주체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이용하고 있 습니다.
이용자는 쿠키의 사용 여부에 대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통해 모 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제한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에듀캔버스의 노력
㈜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위·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관·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에 대해 정기 교육을 실시하여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킹 등에 대한 기술적 대책으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 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
㈜에듀캔버스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이용자의 권리를 충실히 보장합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031-604-7776)를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개 인정보 이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정 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에듀캔버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담 당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 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시 고지의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변경이 있는 경우, 사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 내역을 이 용자에게 고지합니다.
photo_camera
교육후기
rate_review
교육문의
위로 가기
카카오톡 문의하기